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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우측 검지선과의 간격유지(30cm)하며 진행(ⓐ) -유리창 몰딩과 경계석을 가리면 정지 -핸들을 운전석 쪽으로 완전히 감고 전진 |
-조수석 흙받이가 황색선과 일치하면 정지 -후진 변속 후 핸들을 정위치 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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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빽밀러를 통해 ⓑ 간격만큼 후진한다. (내차 옆면과 검지선 굽은 곳의 떨어진 간격) -후진 시 앞 흙받이를 보며 ⓑ 간격만큼 후진 |
-Ⓒ검지선과 내차 측면이 일치하기 바로 전에 핸들을 정위치 시키며 반듯이 진행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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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유리창 몰딩이 경계석 가리면 정지 -핸들을 우측(조수석)으로 완전히 감은 후 전진 |
-운전석 흙받이가 황색선과 일치하면 정지 -핸들을 운전석쪽으로 운전히 돌린 후 -내차 옆면과 검지선의 간격만큼 (ⓓ)후진한 다음 기어 1단 변속하고 조수석쪽으로 핸들을 완전히 돌리고 굴절코스 통과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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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운전석 쪽 간격 유지하며 진입 -운전석 흙받이가 황색선과 일치하면 정지핸들을 검지선 굽은 각도만큼 한들을 돌려놓는다. |
-흙받이가 검지선(황색선)을 따라 진행한다. (핸들 수시 조정) -검지선이 반대쪽으로 휘어지면 정면 주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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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검지선이 반대쪽으로 휘어지면 정면주시하며 핸들 정위치 시키면서 반듯하게 주행(B방향) -조수석 흙받이가 황색선에 ⓐ 닿으면 정지 -검지선 굽은 각도만큼 핸들을 돌려놓는다. |
-조수석 흙받이가 검지선(황색선)따라 진행 (수시조정) -마지막 검지선 끝부분까지 일치시켜 나온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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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ⓐ 간격(30cm)을 유지하면서 진입 -유리창 몰딩이 경계석을 가리면 정지 -핸들을 조수석쪽으로 반바퀴 돌린 후 진행 |
-흙받이가 황색선과 일치하면 정지 -후진 변속 후 핸들을 운전석쪽으로 완전히 감는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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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ⓐ 검지선과 내차 옆면이 나란해지면 정지 핸들을 정위치한다. |
-뒷바퀴가 흰선(확인선)을 밟으면 정지 -채점시 “삐’ 확인음 확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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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유리창 몰딩이 경계석 가리면 정지 -핸들을 조수석 쪽으로 완전히 감고 전진 |
-운전석 흙받이가 황색선과 일치하면 정지 -후진 변속 후 ⓒ 간격만큼만 후진 ※주의 : 정지선이 아닌 경계석과의 간격(굴절과 다름) -1단 변속 후 핸들을 조수석 쪽으로 완전히 감은 후 통과하여 나온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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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ⓐ 간격(내차 옆면과 흰선과의 간격 30cm)을 유지하며 진행 -ⓑ간격 뒷바퀴가 전지선(흰선) 1m 전에 정지 -핸들을 조수석으로 완전히 감은 후 후진 |
-빽밀러를 통해 뒷흙받이 ⓒ가 흰선과 일치하면 정지 -핸들을 운전석 쪽으로 완전히 감은 후 후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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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앞바퀴가 흰선(확인선)에 닿으면 정지 -채점 시 “삐” 확인음 확인 |
-대각선으로 나온다. -45도 각도쯤 되면 핸들을 정위치 시키면서 나온다. |